[4라운드] 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vs 풀럼 경기중계, 경기결과 예상, 선발 라인업

과르디올라 감독의 맨체스터 시티는 오늘(2일) 한국시간 23시에 풀럼을 맞이하여 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를 치룹니다. 경기는 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리그 초반이지만 이미 강력한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프리미어 리그에서 3전 전승을 거두었으며, 오늘 오후 홈에서 풀럼을 상대로 승리 행진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몇 시즌 동안 풀럼에게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경기를 뛰는 선수들에게 연승에 대한 열망을 이어나갈 탁월한 경기를 요구할 것 입니다. 반면, 풀럼은 현재 프리미어 리그 12위에 머물며, 지난 두 경기에서 승점을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풀럼은 원정에서 아스널과 무승부를 기록한 후 홈에서 브렌트포드에 패배하며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서부 런던 팀(풀럼)은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에 대비하여 강력한 수비 전술을 세워야 하며, 수비에 성공한 이후 반전을 이뤄낼 수 있는 기회를 살펴야 합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1. 맨체스터 시티
펩 과르디올라의 팀은 4-2-3-1 포메이션으로 출전할 가능성이 높으며, 골문엔 에더슨 모라에스가 있을 것입니다.
카일 워커와 조스코 그바르디올은 풀백으로 출전하며, 공격을 지원하고 중앙 수비수를 보호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루벤 디아스는 맨체스터 시티 수비라인의 중심에 네이단 아케와 함께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드리는 메이트오 코바치치와 함께 미드필드 피벗(수비형 미드필드)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며. 코바치치는는 경기의 리듬을 주도할 것이며, 로드리는 수비형 미드필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스페인 선수(로드리)는 풀럼 공격을 차단하고 카운터 공격 기회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한편, 신규 영입인 마테우스 누네스는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필 포든은 중앙 공격 미드필더로 출전할 것이며, 예리한 패스로 수비 라인을 뚫고 득점 기회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베르나르도 실바와 잭 그리니시는 수비 라인을 뚫을 움직임을 할 공격 미드필더로 출전할 것이며, 운동장 넓은 지역으로 이동하여 팀에 폭과 창의성을 더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앨링 홀란이 공격수로 선발 출장할 것입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케빈 데 브라위너와 존 스톤스는 허벅지 부상으로 여전히 출전할 수 없습니다. 매뉴얼 아칸지는 질병으로 인해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라인업 (4-2-3-1): 에더슨; 워커, 디아스, 아케, 그바르디올; 로드리, 코바치치; 실바, 포든, 그리니시; 홀랜드

 

2. 풀럼

마르코 실바의 팀은 4-2-3-1 포메이션을 채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른트 레노가 골대 앞에서 뛸 것입니다.
케니 테테와 앤토니 로빈슨은 풀백으로 출전할 것입니다. 그들은 맨체스터 시티의 플레이메이커들을 제압하고 중앙 수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사 딥은 엘링 홀란의 막기 위해 선발 출전하며, 팀 리임과 함께 수비 라인을 구축할 것입니다.
조아오 팔리냐는 클럽을 떠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바이에른 뮌헨의 이적이 무산된 후, 톰 카니가 하리슨 리드와 함께 미드필더 피벗으로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윌리안과 보비 데 코르도바-리드는 사이드 미드필드로 출전할 예정입니다. 그들은 맨체스터시티에 대항하여 카운트 어택기회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안드레아스 페레이라는 미드필드와 공격을 연결할 역할로 출전할 것이며, 라울 히메네스가 공격 라인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사 루키크는 무릎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칼빈 바시는 정지기간 이후 복귀하며, 톰 카니도 무릎 부상에서의 복귀가 가능할 것입니다. 

예상 선발 라인업 (4-2-3-1): 레노; 테테, 딥, 리임, 로빈슨; 카니, 리드; 윌리안, 페레이라, 코르도바-리드; 히메네스

 

주요 기록

-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14경기 동안 모든 경기에서 풀럼을 이겼습니다.
-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17경기 중 15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15경기 동안 풀럼을 상대로 경기당 최소 2골 이상을 넣었습니다.
- 이 두 팀 간 지난 6경기에서는 총 20골이 골대로 들어갔습니다.


주목해야 할 선수

에를링 홀랜드
노르웨이 출신의 홀란은 23-24시즌 프리미어리그가 시작되고 3경기에서 3골을 넣으며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풀럼의 수비 취약점을 향해 돌파할 것이며, 이 경기에서 팀의 공격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홀란은 맨체스터 시티가 리그에서 승리를 거둬 우승 경쟁 상대에게 자신과 팀의 경쟁력을 보여주는데 주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예상 결과: 맨시티 3:0 풀럼


프리미어리그 챔피언들은(우승 경쟁팀) 이번 라운드에서 강력한 우세를 보이며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홈 팀 맨체스터 시티는 공격력면에서 지나치게 강력하며, 풀럼의 수비를 손쉽게 뚫을 것입니다. 홈에서 3-0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맨시티는 우승 경쟁을 지속해 나갈 것입니다. 

반응형